[스트레타] 오늘의 이슈 Talk Talk!! #2편

안녕하세요.

​하이엔드 리빙 퍼스널 쇼퍼,

스트레타 입니다.

<이슈 Talk Talk!!>

제품 구입과 설치 시 발생하는

다양한 실제 사례를 안내 해드리는 공간입니다.

※ <이슈 Talk Talk!!> 1편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편 게시 이후

타 업체의 제품 수리 요청이 쇄도했지만,

스트레타 고객님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집중하기 위해

원칙상 타업체 구매 건은 도와드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특별한 사례가 있어

<오늘의 이슈 talk talk> 2편을 통해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내용은 고객님께 동의를 구한 후 게시하는 내용임을 밝힙니다.

실제 사례1. 타 업체의 손상된 상품! A/S 요청!

▶STRETTA A/S 서비스 진행과정

해당 고객님께서는

여러 대행업체를 전전하시다,

이번에 스트레타에 정착하신 김OO 고객님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타 업체에서 팔맥-스텔라 모델을 구입하셨지만,

A/S 조치 불가로 받은 상태셨습니다.

타업체 제품은 원칙상 도움을 드리기 어렵지만,

스트레타 "기존 가구 구매" 고객님 명목하에, A/S 서비스를 진행해드렸습니다.

▷ 실제 고객 A/S 진행과정

단 계

내 용

세 부 내 용

결 과

1. 원인 분석

리모콘으로 기기 작동 불가

기기 스위치 패널은 정상 작동 확인

리모콘 정삭 작동 확인

∴리모콘

수신부 문제

2. 고장 메뉴얼

확인

리모콘 수신부

점검

LED, 스위치, 저항, 발진자, 콘덴서 등 불량 부품 확인

리모콘 수신부 불량 확인

∴PCB 교체

3. 부품 재고

빅데이터를 통한

부품 확보

빅데이터 기반, 주요 불량 부품 다수 확보

(팔맥 모든 부품 수급 가능)

PCB 부품 교체

4. 불량 부품

교체

PCB 부품 교체

-

정상 작동

1. 리모콘으로 기기 작동 불가

2. 리모콘 수신부 점검

3. 리모콘 수신부 불량확인.

4. PCB 부품 교체 진행.

이렇게 A/S 서비스가 종료되었는데요,

고객님께서는 타업체에서 수리 불가 판정을 받고

근심이 많으셨다며 정말 기뻐하셨습니다.

▷ 전수검사와 사후검사 중요성!

▷ 그 외 다양한 STRETTA 프리미엄 서비스

구매대행 배송 스트레스와 불안을

스트레타로 벗어나세요!

스트레타는 배송 전 전수검사를 통해 결함 없는 제품을 안전하게 배송해드립니다.

하지만 배송 중 파손이 발생하셨나요?

사후 A/S 서비스를 통해 스트레타책임지고 수리 또는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트레타와 함께 한다면, 이제는 안심하고 주문하세요!

문의처 (스트레타 1877-5215)

구매 및 설치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스트레타에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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