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타] 오늘의 이슈 Talk Talk!! #1편

안녕하세요.

​하이엔드 리빙 퍼스널 쇼퍼,

스트레타 입니다.

오늘의 이슈 Talk Talk!!

제품 구입과 설치 시 발생하는

다양한 실제 사례를 안내 해드리고자 합니다.

사례1. 타 업체의 손상된 상품 배송! SOS!

해당 고객님은

스트레타가 아닌 타 업체에서 니콜라 테슬라 핏 제품을 주문하신 후

손상된 상판을 받으신 고객님이십니다.

그 결과 해당 업체에 여러 번 연락을 시도했지만 연락이 두절되어

스트레타긴급하게 도움을 요청해주셨습니다.

스트레타에서는 부품(상판)을 즉시 교체해드렸습니다.

스트레타는 엘리카, 팔맥, 지멘스의

모든 부품의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결함 제품 A/S 포함)

스트레타에서는 일반 업체와 다르게 즉각적인

사후 관리가 가능할까요?

스트레타는 일반 직구 업체와 달리

국내 재고를 확보하고,

안전한 무료 창고 보관 서비스를 통해

초기 불량 무상A/S는 물론 원하는 날짜에 맞춤 배송이 가능하답니다.

이제 궁금증이 조금은 해소되셨나요?

스트레타는 발생 가능성이 낮은 이슈일지라도,

안전망을 구축하고 즉각적으로 후속 조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일반 직구 업체와 차별화된 특장점이죠.

사례2. 엘리카 일루전 판넬 불량

제품 제작 과정에서는 희박하게

제품불량 또는 배송 중 파손이 발생하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스트레타는 결함 및 스크레치 데이터 기반의 부품을

대량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례를 통해 알아볼까요?

아래 사진은 타 인테리어 업체측에서 스트레타에 문의주신 내용입니다.

타 업체에서 주문한 엘리카 일루전 판넬의 불량으로 인해

인테리어 업체측에서 판넬 재고 유무를 스트레타로 문의하셨습니다.

스트레타에서는 제품의 결함 및 손상에 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부품을 대량 확보하고 있고,

엘리카 일루젼의 판넬도 그 데이터에 포함되었죠.

따라서 해당 인테리어 업체측에 판넬을 전달하여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해드렸습니다.

< 판넬 교체 전_타업체 판넬 휘어짐>

< 판넬 교체 후_스트레타 판넬 교체>

구매대행 배송 스트레스와 불안을

스트레타로 벗어나세요!

스트레타는 배송 전 전수검사를 통해 결함 없는 제품을 안전하게 배송해드립니다.

하지만 배송 중 파손이 발생하셨나요?

사후 A/S 서비스를 통해 스트레타책임지고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트레타와 함께 한다면, 이제는 안심하고 주문하세요!

문의처 (스트레타 1877-5215)

구매 및 설치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스트레타에 문의주세요.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