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엔드 리빙 퍼스널 쇼퍼,
스트레타 입니다.
<이슈 Talk Talk!!> 은
제품 구입과 설치 시 발생하는
다양한 실제 사례를 안내 해드리는 공간입니다.
※ <이슈 Talk Talk!!> 1편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편 게시 이후
타 업체의 제품 수리 요청이 쇄도했지만,
스트레타 고객님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집중하기 위해
원칙상 타업체 구매 건은 도와드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특별한 사례가 있어
<오늘의 이슈 talk talk> 2편을 통해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내용은 고객님께 동의를 구한 후 게시하는 내용임을 밝힙니다.
실제 사례1. 타 업체의 손상된 상품! A/S 요청!
▶STRETTA A/S 서비스 진행과정
해당 고객님께서는
여러 대행업체를 전전하시다,
이번에 스트레타에 정착하신 김OO 고객님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타 업체에서 팔맥-스텔라 모델을 구입하셨지만,
A/S 조치 불가로 받은 상태셨습니다.
타업체 제품은 원칙상 도움을 드리기 어렵지만,
스트레타 "기존 가구 구매" 고객님 명목하에, A/S 서비스를 진행해드렸습니다.
▷ 실제 고객 A/S 진행과정
단 계 |
내 용 |
세 부 내 용 |
결 과 |
1. 원인 분석 |
리모콘으로 기기 작동 불가 |
기기 스위치 패널은 정상 작동 확인 리모콘 정삭 작동 확인 |
∴리모콘 수신부 문제 |
2. 고장 메뉴얼 확인 |
리모콘 수신부 점검 |
LED, 스위치, 저항, 발진자, 콘덴서 등 불량 부품 확인 |
리모콘 수신부 불량 확인 ∴PCB 교체 |
3. 부품 재고 |
빅데이터를 통한 부품 확보 |
빅데이터 기반, 주요 불량 부품 다수 확보 (팔맥 모든 부품 수급 가능) |
PCB 부품 교체 |
4. 불량 부품 교체 |
PCB 부품 교체 |
- |
정상 작동 |
1. 리모콘으로 기기 작동 불가
2. 리모콘 수신부 점검
3. 리모콘 수신부 불량확인.
4. PCB 부품 교체 진행.
이렇게 A/S 서비스가 종료되었는데요,
고객님께서는 타업체에서 수리 불가 판정을 받고
근심이 많으셨다며 정말 기뻐하셨습니다.
▷ 전수검사와 사후검사 중요성!
▷ 그 외 다양한 STRETTA 프리미엄 서비스
구매대행 배송 스트레스와 불안을
스트레타로 벗어나세요!
스트레타는 배송 전 전수검사를 통해 결함 없는 제품을 안전하게 배송해드립니다.
하지만 배송 중 파손이 발생하셨나요?
사후 A/S 서비스를 통해 스트레타가 책임지고 수리 또는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트레타와 함께 한다면, 이제는 안심하고 주문하세요!
문의처 (스트레타 1877-5215)
구매 및 설치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스트레타에 문의주세요.